카톡방

하이패스카드 추천 - GS25 셀프형 자동충전후불카드 본문

Car

하이패스카드 추천 - GS25 셀프형 자동충전후불카드

카톡방2 2017. 12. 27. 22:13

예전 고속도로는 톨게이트 마다 현금으로 요금을 내야 해서 교통의 흐름이 많이 불편했습니다.


그러다가 통행권이라는 생소한 물건?이 등장하면서 통행권을 받는 톨게이트와, 통행료를 내는 톨게이트가 생겼습니다.


돈을 지불하는 곳이 줄어서 교통의 흐름이 개선되었습니다.


또 세월이 흘러 하이패스라는 생소한 물건?이 등장하면서 교통의 흐름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사람들이 처음에 뭐하러 돈을 들여 하이패스 단말기를 사느냐고 했지만, 이제는 하이패스 단말기를 사용하는 운전자가 많아졌습니다.


이번에 쉐보레 2018년 올뉴말리부 1.5터보 LTZ 프리미엄 세이프티 자동차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룸미러에 하이패스 단말기가 내장되어 있어서 어떤 종류의 하이패스 카드가 좋을 지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전 글

2017/11/22 - [Car] - 2018년 올뉴말리부 1.5터보 LTZ 프리미엄세이프티 최종 계약

2017/11/23 - [Malibu Maual] - 말리부 메뉴얼- 하이패스 내장 ECM 룸미러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서비스 홈페이지에 가면 다양한 정보들이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크게 후불 하이패스 카드와 선불 하이패스 카드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후불 하이패스 카드는 하이패스용 신용카드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선불 하이패스카드는 카드에 돈을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올해 9월 GS25에서 하이플러스카드와 제휴를 맺고 자동충전이 되는 후불 하이패스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하이플러스 카드 홈페이지에 가보니 자동충전카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하이패스 차로 첫 통과 시 출금 계좌에서 2~3일 후 자동으로 5만원이 충전됩니다.

카드 잔액이 1만원 이하가 되면, 등록된 출금 계좌에서 자동으로 5만원이 출금됩니다.

1만원 이하 시 5만원 충전 설정 금액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GS25, 위드미, 미니스톱 편의점, 스피드메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할 수 있는 매장 검색 링크

<GS25, 위드미, 미니스톱 편의점>

<스피드메이트>




지금은 이벤트 기간이어서 구매 후 카드 등록을 마친 다음, 하이패스 출구 첫 통과 시 등록된 출금계좌로 구매비용 5,000원을 모두 캐시백 해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연회비도 없고, 구매 비용도 없는 정말 좋은 카드 인 것 같습니다.


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자동충전카드 서비스 - 셀프형 자동충전카드 등록 메뉴로 가시면 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하이패스 카드에 충전을 하는 방법은 계좌출금과 카드결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신한카드만 가능합니다.




계좌 출금을 선택할 경우 등록된 출금계좌로 5천원 현금이 입금되며, 

신한카드 결제로 등록할 경우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로 GS칼텍스&이마트 겸용 상품권(5천원)이 발송된다고 합니다.

모든 정보를 입력하시고, 원하시는 방법으로 등록을 하시면 완료 입니다 ^^


이제 하이패스 단말기에 카드를 장착하고 하이패스 차선을 통과하시면 됩니다 ^^


하이패스를 이용하여 공항 요금 결제도 가능하네요!

2017/11/26 - [Car] - 광주공항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정보



함께 보면 좋은글

2017/12/11 - [Car] - 하나SK카드 주유할인 혜택 카드 추천

2017/12/11 - [Car] - 올뉴말리부에 장착한 카멜레온 360 송풍구형 스마트폰 거치대

2017/12/06 - [Car] - 자동차 이전등록(명의변경) 하는 방법 정리

2017/12/06 - [Car] - 제주 자동차등록사무소에서 자동차 이전등록(명의변경) 직접 해보기!

2017/12/04 - [Car] - 올뉴말리부와 함께 한 특별한 추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