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방

하나SK카드 주유할인 혜택 카드 추천(신규가입 연회비 100%캐시백 링크) 본문

Car

하나SK카드 주유할인 혜택 카드 추천(신규가입 연회비 100%캐시백 링크)

카톡방2 2018. 3. 8. 18:42

올란도 LPG 차량을 몰다가, 최근 쉐보레 2018년 올뉴말리부 1.5터보 LTZ 프리미엄세이프티 자동차를 출고하면서 휘발유 전용 주유카드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여러 커뮤니티를 눈팅한 결과 신한카드와 하나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하나카드의 주유혜택 카드를 살펴보면서 나름 분석을 해보고, 주유카드를 선택하여 발급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빅팟(BigPot)카드와, 주유 혜택이 큰 카드 3종을 비교해보았습니다.


1. 클럽 SK카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카드인데요~

주거래 카드 실적이 많으신 분들이 클럽 SK카드를 많이 사용하셨습니다.


연회바는 국내전용 9천원/국내외겸용 1만원입니다.


할인받을 수 있는 주유소는 SK주유소 입니다. 매월 3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원실적에 따른 주유할인은 

40-70만원은 100원/L

70만원 이상은 150원/L 입니다.


추가적으로 SK 충전소에서 매월 20만원까지 LPG 할인도 가능합니다.

전월실적에 따른 충전 할인은

40-70만원은 35원/L

70만원 이상은 70원/L 입니다.


휘발유 주유 할인 한도와 LPG 충전 할인 한도가 따로 잡혀있어서

휘발유&경유 차량과 LPG차량을 동시에 운영하는 오너인 경우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특별한 혜택이 있다면,,, 모바일 카드로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sk텔레콤 통신비 할인이 된다는 것 입니다.

40-70만원은 5천원

70-100만원은 1만원

100만원 이상은 1만5천원이 할인됩니다.


주의할 점은.. 전월실적 기준에 SK 통신비, 주유 및 충전, 관리비 금액은 미포함이며, 할부금액은 이번달 금액에 전액 합산됩니다.....


SK텔레콤을 사용하고, 휘발유 먹는 2018년 올뉴말리부 1.5터보 LTZ와 LPG를 먹는 2011년식 올란도 LTZ LPG 차량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서 고민에 고민을 하다 클럽sk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전월 실적 70만원을 유지하면서 주유/충전 할인 및 통신비 할인을 받아야 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2.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


최근 많이 사용하시는 카드인데, 카드 혜택이 참 재미있습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만원/국내외겸용 1만2천원입니다.


전월실적은 30만원 이상입니다. 주유 및 충전, 공과금 금액은 미포함되며, 할부금액은 이번달 금액에 전액 합산됩니다...


이 카드의 백미인 주유 할인 혜택입니다.

일단 GS 주유소에서 1일 1회, 10만원 할인받을 수 있고, 월 최대 4회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평일은 120원/L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할인이 큽니다..

정말 특이한 혜택인데요, 빨간날(일요일 / 공휴일)에는 무려 150원/L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일요일마다 주유하시는 분께 정말 유리하고, 중간중간 공휴일이 끼어있는 달은 15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날이 많아지네요~~


그 외에 기타 혜택으로는 영화관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월 1회 5천원 청구할인이 됩니다.

전월실적 30만원을 채울 경우 통신, 교통, 마트, SSM에서 5%적립이 됩니다. 적립되는 최대 금액은 실적에 따라 다릅니다.




3. Touch1 카드



이 카드의 특징은 Sk 텔레콤 통신사를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특화된 카드입니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원 입니다.


전월실적은 일시+할부 20만원 이상입니다. 주유, 대형마트, 학원 금액은 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특이한 점은 전월실적 요구 금액이 상대적으로 적은 20만원이라는 것 입니다. 할부금액은 이번달 금액에 전액 합산됩니다...


주유 할인은 SK주유소에서만 됩니다.

월 주유금액이 10만원 달성할 때 마다 모바일 주유할인권 5천원권 2매가 발급됩니다. 주유할인권은 월 최대 4매(2만원)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모바일 상품권을 받는 통신사가 SK 텔레콤이어야....

할인 금액이 적어보이는데요..

따지고 보면 10%에 가까운 할인율입니다.


단점이라면,,,? 10만원 단위로 사용해야지만 1만원 쿠폰이 나온다는 점입니다. 

한 달에 19만원 주유하면 1만원 때문에 쿠폰을 더 못받는 거죠...

이런 경우 기름을 저장할 수 있는 통을 가져가서 1만원 어치 넣어서 주유한다는 다른 분들의 팁이 있더군요 ^^;


기타 혜택을 살펴보면 매우 좋습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10만원 결제 당 모바일 할인권 1만원이 제공됩니다...!

학원과 관련된 금액일 인터넷으로 결제할 경우 5% 할인이 됩니다.

SKT 멤버십 추가할인이 큽니다..!

저는 SKT VIP멤버십인데요, 1년에 무료 영화표 6장을 예매할 수 있는데요, 이 카드를 사용할 경우 1년에 무료 영화표 12장이 제공됩니다...! 무려 한 달에 영화 1편씩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미스터피자 VIP 멤버십 할인에 Touch1 카드 추가할인을 받으면 도합 43%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 피자인 경우는 VIP 멤버십 할인에 Touch1 카드 추가할인을 받으면 무려 50%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지금까지 살펴본 내용을 엑셀 파일에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저는 2018년식 올뉴말리부 1.5 터보와 올란도 LPG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클럽sk카드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하나카드에서 신규가입 행사 중입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신규발급을 받으시고, 


다음달 15일까지 1회 이상 사용하시면 


첫해 연회비(5천원~3만원) 100% 캐쉬백 됩니다.








지금까지 직접 알아본 하나SK카드 주유 혜택카드 추천글을 마치겠습니다.



↓ 클럽 sk카드로 주유 할인받은 내용 포스팅 ↓


Comments